[인천유흥 맛집] 인천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 추천 LIST

인천유흥 list

인천유흥 맛집LIST 7

열심히 먹어온 List를 공개해보려고 해요
블로그 템플릿(?)도 한 번 써보고 싶고
저렴하고 맛있는 집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쓰게 됐어요.

정리하다가 생각나는 맛집들은
다시 한번 방문해서 자세한 포스팅해드릴게요
스티커 이미지

학운정
인천에서 간장게장 맛집으로 소문난 한정식집

푸짐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게장을 시키면 갈치조림, 나물 비빔밥, 홍어 무침,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다. 학운정의 가장 큰 특징은 알이 꽉 차고 알맞게 익은 간장게장과 산채비빔밥이다. 게장을 시키면 따라 나오는 반찬이 어마어마하다. (된장국, 동치미, 계란찜, 홍어 무침, 갈치조림, 각종 나물 등) 홍어무침은 새콤달콤해서 식감이 아주 좋고 갈치조림 또한 명품요리이다. 다 먹은 후에는 주는 누룽지와 갈치조림 살 발라서 한 입 먹으면 바로 꿀맛.
게장을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해 비빔밥 정식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마시길.. 싼 가격은 아니지만 나오는 반찬을 보면 절대 아까운 돈이 아니니 인천에 사시는 분들이나 놀러 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인천에 3개 지점, 본점으로 가시길)

진시황 감자탕
시원하고 얼큰한 감자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인천 연수동 근처 사시는 분들은 모두 다 아는 진시황.
연수구 맛집이라고 해도 충분한 곳이다. 감자탕 小 시키면 세명에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다. 국물 맛도 깔끔하고 고기 잡내도 안 나고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곳이다. 가격도 저렴한 편. 다 먹고 국물 덜어내서 밥 비벼 먹으면 둘이 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른다는 그 맛.

부암갈비
인천 3대맛집에 꼽히는 생갈비가 맛있는 집

인천맛집을 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곳.
수요 미식회, 맛있는 녀석들, VJ특공대, 식신로드, 백종원의 3대 천왕 등 여러 방송에서 다녀간 곳이다. 인천 고깃집 하면 두 개의 갈비집이 유명했는데 가리는 사람 없이 맛있다고 하는 집이 바로 이 집이다. 생갈비는 찾기 힘들다고 한다. 돼지 생갈비는 포 떠서 바로 팔지 않으면 상품성이 떨어져라 잘 팔리는 집에서만 팔 수 있다고 백종원 님이 말씀하셨는데 그 집이 바로 이 집이다. 갈비를 먹고 불판의 테두리에 마X갈X기 처럼 계란을 부어서 계란을 먹으면 맛이 두 배가 된다. 갈비 또한 다른 집과 다른 양념갈비가 아닌 생갈비로 소금, 고추장아찌, 갈치속젓 등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단점은 양이 적다.

바르다 김선생
갈비 만두와 제육쌈 김밥의 조화

바른 사람, 바른 마음, 바른 재료로 만든다는 바르다 김선생
인천맛집으로 소개하기엔 체인점이라서 껄끄럽긴 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소개하려고 한다.
바르다 김선생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소개해줬을 때 단 한 번도 실망스러운 모습을 본 적이 없다. 김밥도 속이 꽉 차 있고 한 입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갈비 만두는 서울 합정에만 유명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바르다 김선생 또한 부족하지 않은 맛이다.

천하원
1,000원짜리 자장면을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인천에서가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싼 중국집이 아닐까 싶은 곳
가격도 저렴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사장님조차 예쁜 곳이다. 5,000원짜리 자장면을 1,000원에 맛볼 수 있다. 1,000원이라고 맛이 다르거나 양이 적지 않고 다른 자장면 집과 다를 게 없다. 탕수육조차 찹쌀 탕수육처럼 쫀득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른 집에 비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거나 저렴한 집을 원하는 사람들에겐 안성맞춤이다.

인천 신포닭강정
매콤하고 달콤한 인천에 필수 코스 신포닭강정

인천 신포닭강정
인천사람이라면 모두들 알만한 신포 닭강정.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
그 자리에서 바로 튀긴 후 양념을 묻혀 바로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신포 닭강정의 가장 큰 특징은 고추기름과 물엿이 더해져 매콤한 게 특징이다. 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여름에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매콤한 소스를 더해 맥주 or 콜라 한 잔과 같이 먹으면
그것이 바로 Heaven!
단, 너무 기대하고 5시간을 걸리며 찾아오진 말 것. 그냥 기대 않고 먹어야 더 맛있는 법

인천뚝배기
바삭한 돈가스와 매콤한 갈비찜이 어울려있는 퓨전 매운 갈비찜

남녀노소 좋아하는 갈비찜과 돈가스.
특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매운 갈비찜과 치즈돈가스의 만남. 갈비찜은 매콤하고 바삭하고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돈가스.
SNS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처음 접해볼 수 있는 신세계.
부평역에 위치한 인천뚝배기는 매갈까스를 다 먹고 마지막에 밥 비벼 먹는 것조차 일품이다. 매운 음식과 치즈돈가스를 좋아하는 분에게 딱 어울리는 가게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

템플릿으로 맛집 소개하기.
핸드폰에 저장된 음식들은 100가지가 넘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7가지만 소개해봤다. 인천에 놀러 오는 사람이나 인천 살면서 모르고 있던 사람들은 한 번쯤 가봤으면 좋겠다. 사실 나만 간직하고 싶은 맛집들이 많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다 같이 공유하자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많이 포스팅할 예정이다.
다음엔 더 자세하고 만족도 높은 맛집들을 간추려서 돌아와야겠다. 첫 번째 템플릿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

인천유흥 감사합니다.

Author: clfdbgmd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